홈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아웃
마이페이지
관리자
학회소식
공지사항
학회게시판
Q&A
학회소개
회장인사말
배경 및 연혁
임원 및 조직
연구영역
정관 및 규정
오시는길
학회지/투고
논문투고규정
원고작성규정
연구윤리규정
(신)온라인논문투고신청
(구)온라인논문투고신청
논문검색
자료실
자료실
갤러리
회원서비스
회원가입
로그인
회원정보수정
증명서발급요청
납부계좌안내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이메일무단수집거부
홈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아웃
마이페이지
관리자
학회소식
공지사항
학회게시판
Q&A
학회소개
회장인사말
배경 및 연혁
임원 및 조직
연구영역
정관 및 규정
오시는길
학회지/투고
논문투고규정
원고작성규정
연구윤리규정
(신)온라인논문투고신청
(구)온라인논문투고신청
논문검색
자료실
자료실
갤러리
회원서비스
회원가입
로그인
회원정보수정
증명서발급요청
납부계좌안내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이메일무단수집거부
자료실
자료실
자료실
자료실
갤러리
13권 1호, 중국태권도 지도자들이 인식한 태권도복 브랜드개성 브랜드태도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마효예 유
조회수 : 450
게시일 : 2019-03-12
중국태권도 지도자들이 인식한 태권도복 브랜드개성 브랜드태도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마효예 유동현)
첨부파일
중국태권도_지도자들이_인식한_태권도복_브랜드개성_브랜드태도_및_브랜드_충성도에_미치는_영향(마효예_유동현).pdf
이전글
13권 1호, 조선무사영웅전의 저술의미와 근대적 신체인식(최형국)
다음글
13권 1호, 초기태권도 기초형에 관한 연구(김달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