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아웃
마이페이지
관리자
학회소식
공지사항
학회게시판
Q&A
학회소개
회장인사말
배경 및 연혁
임원 및 조직
연구영역
정관 및 규정
오시는길
학회지/투고
논문투고규정
원고작성규정
연구윤리규정
(신)온라인논문투고신청
(구)온라인논문투고신청
논문검색
자료실
자료실
갤러리
회원서비스
회원가입
로그인
회원정보수정
증명서발급요청
납부계좌안내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이메일무단수집거부
홈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아웃
마이페이지
관리자
학회소식
공지사항
학회게시판
Q&A
학회소개
회장인사말
배경 및 연혁
임원 및 조직
연구영역
정관 및 규정
오시는길
학회지/투고
논문투고규정
원고작성규정
연구윤리규정
(신)온라인논문투고신청
(구)온라인논문투고신청
논문검색
자료실
자료실
갤러리
회원서비스
회원가입
로그인
회원정보수정
증명서발급요청
납부계좌안내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이메일무단수집거부
자료실
자료실
자료실
자료실
갤러리
13권 2호, 합기도 체육관의 관계마케팅이 수련생의 공감대 형성 및 수련태도에 미치는 영향(신상현 이형일)
조회수 : 442
게시일 : 2019-06-03
합기도 체육관의 관계마케팅이 수련생의 공감대 형성 및 수련태도에 미치는 영향(신상현 이형일)
첨부파일
합기도_체육관의_관계마케팅이_수련생의_공감대_형성_및_수련태도에_미치는_영향(신상현_이형일).pdf
이전글
13권 2호, 택견 품밟기의 운동학적 접근(김산 배효우)
다음글
13권 3호, IPA를 활용한 중국 태권도장 서비스품질 평가에 관한 연구(천샤오이 김현민 송현수 조성균)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