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아웃
마이페이지
관리자
학회소식
공지사항
학회게시판
Q&A
학회소개
회장인사말
배경 및 연혁
임원 및 조직
연구영역
정관 및 규정
오시는길
학회지/투고
논문투고규정
원고작성규정
연구윤리규정
(신)온라인논문투고신청
(구)온라인논문투고신청
논문검색
자료실
자료실
갤러리
회원서비스
회원가입
로그인
회원정보수정
증명서발급요청
납부계좌안내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이메일무단수집거부
홈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아웃
마이페이지
관리자
학회소식
공지사항
학회게시판
Q&A
학회소개
회장인사말
배경 및 연혁
임원 및 조직
연구영역
정관 및 규정
오시는길
학회지/투고
논문투고규정
원고작성규정
연구윤리규정
(신)온라인논문투고신청
(구)온라인논문투고신청
논문검색
자료실
자료실
갤러리
회원서비스
회원가입
로그인
회원정보수정
증명서발급요청
납부계좌안내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이메일무단수집거부
자료실
자료실
자료실
자료실
갤러리
14권 2호, 중학교 태권도 지도자의 피드백 유형과선수의 문제해결능력의 관계
작성자 : 관리자
조회수 : 508
게시일 : 2020-06-05
중학교 태권도 지도자의 피드백 유형과선수의 문제해결능력의 관계
첨부파일
11__중학교_태권도_지도자의_피드백_유형과선수의_문제해결능력의_관계.pdf
이전글
14권 2호, 태권도 시범선수의 팀 응집력, 승부근성 및 인지된 경기력의 관계
다음글
14권 2호, 칙센트미하이 몰입이론에 따른 태권도 격파시범선수의 최적경험 과정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