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아웃
마이페이지
관리자
학회소식
공지사항
학회게시판
Q&A
학회소개
회장인사말
배경 및 연혁
임원 및 조직
연구영역
정관 및 규정
오시는길
학회지/투고
논문투고규정
원고작성규정
연구윤리규정
(신)온라인논문투고신청
(구)온라인논문투고신청
논문검색
자료실
자료실
갤러리
회원서비스
회원가입
로그인
회원정보수정
증명서발급요청
납부계좌안내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이메일무단수집거부
홈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아웃
마이페이지
관리자
학회소식
공지사항
학회게시판
Q&A
학회소개
회장인사말
배경 및 연혁
임원 및 조직
연구영역
정관 및 규정
오시는길
학회지/투고
논문투고규정
원고작성규정
연구윤리규정
(신)온라인논문투고신청
(구)온라인논문투고신청
논문검색
자료실
자료실
갤러리
회원서비스
회원가입
로그인
회원정보수정
증명서발급요청
납부계좌안내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이메일무단수집거부
자료실
자료실
자료실
자료실
갤러리
14권 2호, 학부모가 지각하는 태권도장의 서비스품질과 고객태도, 고객신뢰, 장기지향성의 관계
작성자 : 관리자
조회수 : 454
게시일 : 2020-06-05
학부모가 지각하는 태권도장의 서비스품질과 고객태도, 고객신뢰, 장기지향성의 관계
첨부파일
16__학부모가_지각하는_태권도장의_서비스품질과_고객태도,_고객신뢰,_장기지향성의_관계.pdf
이전글
14권 2호, 태권도 사범의 경력관리행동에 따른 경력성과와 혁신행동의 구조적 관계
다음글
14권 2호, 텍스트 마이닝 기법을 활용한 태권도원에 관한 빅데이터 분석
목록